부업/N잡/패시브인컴/파이프라인/디지털노마드 공부 현실과 총정리 전자책 출간

안녕하세요 이야야입니다!

저는 작년 초부터 해서 지금까지 인터넷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나에 대해 

정말 많은 정보를 검색하고 돈을 지불하고 구매를 해봤습니다.

아직도 제가 모르는 것이 너무나 많은데 재미있는 게 종목별로 방법을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직접 해보는 것 자체가 너무나 어려웠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는데 시간적 여유라던지 그 부업을 실천해 보기에 가지고 있는 기본 지식이 너무나 적어 시작하기가 겁난다던지 글을 쓴다면 어떤 주제를 해야 하는지 등등 말이죠.

 

아마 부업, N잡, 패시브인컴, 파이프라인, 디지털노마드 등등의 이름으로 직접 구매한 전자책과, 강의들 그리고 시도해 보려다가 망한 것까지 거의 600만 원 이상 돈을 썼더라고요... 

어떤 분께는 그 정도 해서 제대로 시작해서 큰돈 벌면 아무것도 아니지 않다!라고 하시는 분도 많을 겁니다.

제가 그 생각으로 저만한 돈을 지불했었고 결과적으론 망했어요...

 

돌고 돌아 쉽게 돈 벌어보려다가 망했고 오래 걸리면서 간단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추구한다는 블로그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사실 꾸준한 수익을 추구한다는 게 진짜인지 모르겠어요 오래 한 분들은 모두 회사 월급이상은 벌고 있다는데 저는 회사도 다니고 있지만 이거보다 더 벌려면 대체 몇 명이서 얼마큼 블로그에 들어와서 광고를 눌러줘야 하는지 솔직히 감도 안 오는데 우선 회사 월급도 화가 많이 나고 이대로는 살겠다 싶어서 해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600만 원가량의 돈을 쓰고서 너는 제대로 된 부업을 하고 있는가? 아니요, 얼마 안 된 저의 부업들이 크게 성행할 거면 여러분들이 왜 부업, N잡, 디지털노마드 등등 검색해서 이걸 보고 있을까요.

모든 내용에 가감 없이 작성하고 제 생각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겁니다 이 카테고리는.

저 꽤 말 잘하거든요. 사회생활 잘하기로 회사에선 꽤 유명합니다.

 

물론 여러분들은 제가 회사에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니 당연히 진위여부를 파악할 수는 없죠.

그냥 믿어주세요 여러분들이 보았던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글, 어떤 어떤 수익글 중 대부분이 조작해서 홍보하는 게

더 많은데 이렇게 가감 없이 말해주는 사람이 조금 더 믿음직스럽지 않나요?

 

이 블로그, 카테고리 꾸준히 운영하고 솔직하게 작성할 것이니 마음에 드신다면 자주 찾아와 주셨으면 합니다.

 

부연설명 엄청 길었는데 저를 모르는 사람들 밖에 찾아오지 않을 테니 얘가 그래도 이 말하는데 믿을만한 구석은 있나? 돈 좀 써봤나? 하는 거라도 이력을 알려드리고자 좀 길었으니 양해해주시고 여태 구매했던 전자책, 강의 내용들 등등 거의 다 가지고 있어서 한번 총정리를 하려 합니다.

양이 많을 테니 조금 간소화해서 정리할 건데 그 전자책 내용들 중 어떤 건 못하겠고 어떤건 쉽고, 시작하시기 전에 미리 매운맛보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하는 것도 있고 제가 그걸로 돈 벌려고 하는 것도 있습니다.

 

저와 같은 것을 하고 있는 분들의 피드백도 받아보고 싶고 좋은 방법이 있으면 배워보고 싶고 블로그를 작성하는 것이 결과적으로 사익을 추구하기 때문이기에 여러분들의 트래픽도 얻어 방문자수도 늘려보고자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다 같이 돈 많이 벌고 고층 아파트도 사보고 차도 바꿔보고 하자고요. 돈 없으면 서럽더라고요.

반응형